스포츠조선

'백년의 유산' 이정진, '듀오락' CF 촬영장서 대한민국 대표 '비덩' 매력 발산!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6-24 16:02


㈜쎌바이오텍(대표 정명준)의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브랜드 '듀오락'의 모델 이정진이 최근 경기도 파주에서 '대한민국 대표 배우, 대한민국 대표 유산균'을 컨셉트로 CF 촬영을 진행했다.

지난 주말 종영한 MBC 인기 주말드라마 '백년의 유산'에서 주인공 이세윤 역을 열연하며 인기 상종가를 기록 중인 이정진은 CF 촬영 현장에서도 흠잡을 데 없는 완벽한 외모와 반듯한 건강미를 과시하며, '대한민국 원조 비덩'임을 입증했다. '비덩'이란 '비주얼 덩어리'의 줄임말로, '보는 사람들을 놀라게 할 만큼 뛰어난 외모'를 의미한다. 이정진은 지난 2010년 'KBS2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에서 실시한 위 내시경 검사 결과 의사가 감탄할 정도로 내장이 깨끗해 동료들로부터 "내장도 비주얼 덩어리"라는 시샘 어린 찬사를 받았을 만큼 건강한 신체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아침 일찍부터 늦은 밤까지 스튜디오와 야외를 오가며 쉴 틈 없이 진행된 고된 촬영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촬영 시간 내내 특유의 '살인 미소'를 지으며 성실하고 열정적인 자세로 촬영에 임해 스텝들로부터 "연기와 비주얼 뿐만 아니라 매너와 열정도 국가대표급!"이란 찬사를 받았다. 여심을 순식간에 무장해제시켜버리는 부드럽고 따뜻한 미소는 이정진의 대표 필살기 중 하나다.

한편, 이 날 저녁 파주영어마을에서 진행된 야외 촬영에서는 베니스영화제의 레드카펫 현장이 재현돼 눈길을 끌었다. '대한민국 대표 배우'로서의 이정진의 위상을 효과적으로 부각시키기 위한 CF 상의 설정 중 하나였던 것. 지난해 이정진은 그가 주연으로 열연한 김기덕 감독의 영화 '피에타'가 베니스영화제 황금사자상을 수상함에 따라 전세계 영화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단숨에 세계 영화계가 주목하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 중 하나로 부상했다.

특히, 전세계 취재진들에게 둘러싸여 쉴 새 없이 카메라 세례와 질문 공세를 받았던 지난해 레드카펫 현장의 모습을 그대로 재현하기 위해 이정진은 스스로 의상과 헤어 스타일까지도 꼼꼼하게 챙기는 등 프로의 진면목을 보여줬다.

이 날 CF 촬영 현장에는 지상파 방송사의 연예 프로그램 등에서 취재를 나와 이정진이 요즘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연예인 중 한 명이라는 사실을 새삼 확인할 수 있었다.

쎌바이오텍 마케팅실 이철재 과장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세계 최고 수준의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브랜드라는 듀오락의 브랜드 컨셉과 이정진의 글로벌 명성과 높은 인기, 건강한 매력이 잘 부합된다고 판단해 이정진을 모델로 선정했다"면서, "이정진을 모델로 다양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해 전세계 고객에게 더욱 큰 신뢰와 만족을 드리는 듀오락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쎌바이오텍은 이정진의 '듀오락' 모델 발탁을 기념해 '이정진과 함께하는 촬영장 시크릿 데이트' 이벤트를 25일까지 듀오락몰(www.duolac.co.kr)에서 진행 중이다. 듀오락몰 회원 가입 후 참여 신청을 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발, 이 달 28일 진행되는 이정진의 '듀오락' 인쇄 광고 촬영장을 방문해 촬영 현장을 견학하고 이정진과 점심식사를 하며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행운의 기회를 제공한다. 기념사진은 현장에서 액자와 함께 전달하며, 이외에도 듀오락 에코팩 및 듀오락 전 제품 샘플 2세트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