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와라와라 신촌명물거리점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6-24 14:29


핸드 쿡드 다이닝 펍 와라와라(대표 유재용)는 와라와라 신촌명물거리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인근 대학가 학생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통 큰 이벤트를 펼친다.

와라와라 신촌명물거리점 매장에서는 명품 가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장 방문 후 응모권을 작성하여 응모함에 넣으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180만원 상당의 프라다 백을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8월 1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8월 14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대학교가 밀집되어 있는 지역 특성 상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전개한다. 연세대, 이화여대, 서강대 등 신촌지역 대표 대학의 교내 휴게실에 와라와라의 웰컴푸드인 와라스위틱을 비치한다. 방학을 앞둔 대학생들을 응원하는 의미로 와라스위틱과 함께 와라와라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도 같이 제공한다.

또, 신촌역과 이대역 사이에서 여성을 대상으로 한 길거리 이벤트도 6월 21일부터 일주일간 펼쳐진다. 연필과 와라와라 3종 쿠폰, 생리대와 와라와라 3종쿠폰으로 구성 된 2종류의 선물을 여성 고객에게 배포한다.

와라와라 마케팅팀 김근선 팀장은 "여름방학을 앞둔 대학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와라와라 신촌명물거리점에서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대학생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 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