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창업단신] 핸디페어, 소자본 창업자를 위한 '맞춤설명회' 실시 外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3-06-23 14:57 | 최종수정 2013-06-23 14:57


핸디페어가 '소자본 창업자를 위한 맞춤 설명회'를 상시 진행한다.. 모든 창업상담은 1대 1 맞춤식으로 진행되며, 브랜드 소개와 성공 전망과 함께 창업 성공 노하우 및 차별화 전략, 국내 창업 시장 전망 등을 소개한다.

핸디페어는 전국 가맹점 480여개를 확보하고 있는 기술 창업 아이템이다. 유행이나 경기에 상관없이 운영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기술 집약형 소자본 창업이다. 점포 구입비용 및 임차료 부분에 있어서 창업자의 고민을 줄였다는 장점이 돋보인다. 점포임대료를 제외하고 2500만원이면 창업할 수 있다.



치킨매니아, 25일 연신내역점에서 창업간담회 진행

치킨매니아가 25일 오후 5시부터 연신내역점에서 창업희망자를 대상으로 창업간담회를 진행한다. 치킨매니아는 원조 아이돌 그룹 신화를 전속모델로 내세워 인기를 끌고 있다.

새우치킨과 순살델리치킨 등 특화된 메뉴를 보유하고 있어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실하게 잡고 있는 브랜드다. 창업비용은 점포 임대비용을 제외하고 99m²기준 7800만원선. 순이익률은 평균 37% 수준으로 높은편이다.

치킨매니아 본사는 창업자를 대상으로 창업비용을 최대 2000만원까지 지원해준다. 또한 하이트와 신한은행 프랜차이즈론도 연계해주고 있다.



오늘통닭, 여름 성수기 맞이 창업자 모집

35년 전통의 통닭 전문점 '오늘통닭'이 여름 성수기를 맞아 창업자를 모집한다. 이를 위한 맞춤 설명회를 상시 진행한다. 모든 창업상담은 1:1 맞춤식으로 진행되며, 오늘통닭 브랜드 소개와 성공 전망, 창업 성공 노하우 및 차별화 전략, 국내 외식 시장 전망 등을 소개한다. 오늘통닭은 오픈전 매장 지원부터 오픈 후 현장지원, 마케팅까지 원스톱 시스템을 지원한다. 초보자인 창업주라도 어려움 없이 창업이 가능하다.

오늘통닭은 닭을 조각내지 않고 통째로 튀기는 조리법을 고수하는 것으로 유명한 브랜드다. 닭의 육즙이 빠지지 않도록 함으로써 퍽퍽하게 느껴질 수 있는 닭가슴살 마저 부드러운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