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천재교육, 한자 학습만화 ‘테일즈런너 나타부한 부수한자’ 출시

박재호 기자

기사입력 2013-06-19 14:29



천재교육이 스토리와 함께 재미있게 한자 공부를 할 수 있는 한자 학습만화
'테일즈런너 나타부한 부수한자'를 출시한다.

'테일즈런너 나타부한 부수한자'는 재미있는 이야기 속에 부수한자를 설명하고, 시각적인효과를 통해 한자의 구조와 원리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만든 학습만화로, 부수한자의 개념 및 한자의 의미를 쉽게 익힐 수 있다는 것이 천재교육의 설명이다. 급수별로 한자를 적절히 배분하여 한자능력검정시험을 대비할 수 있으며, 캐릭터들의 대사를 통해 생활 속에 쓰이는 한자어의 뜻도 풀이했다.

어린이 성장 만화로, 주인공이 테일즈런너 친구들과 함께 모험을 떠나는스토리 속에 한자를 자연스럽게 녹여내 읽으며 학습하기에 부담이 없다. 내용 중간중간 어려운 한자어의뜻과 한자의 필순, 부수한자에 대한 개념 이해를 돕는 OX 퀴즈도함께 수록되어있다.

또한 부수한자와 생활 속에 쓰이는 한자말을 만화로 설명한 워크북과 넌센스 퀴즈 등 아이들이 호기심을 가질 수있는 콘텐츠로 이루어진 미니북이 함께 구성되어 있어 쉽고 재미있게 한자에 흥미를 붙일 수 있다. 가격 8800원.

천재교육 관계자는 "부수한자는 수많은 한자들 중 공통성이 있는 것끼리모아 그 부분을 대표하는 글자를 내세운 것으로 한자사전에서 한자를 찾을 때 기준이 되는 한자 공부의 기본이다"며 "
'테일즈런너 나타부한 부수한자'를통해 한자의 원리와 구조를 이해하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박재호기자 jhpar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