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는 이른 여름을 맞아 6월 한 달간 가족, 친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나들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트 비치 결제 서비스란, 해운대에서 현금을 소지할 필요없이 신용카드 및 매표소에서 발급받을 수 있는 신용카드와 연계된 손목밴드를 통해 각종 물품 및 시설물 이용료를 결제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현금 분실, 도난 등에 대한 위험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손목밴드는 해운대 내 유인/무인매표소에서 발급받을 수 있으며 발급시 삼성카드로 사용할 금액만큼 충전하여 사용하거나 카드 정보를 밴드에 등록하여 대상 가맹점에서 신용카드처럼 사용 가능하다.
한편, 삼성카드는 6월 30일까지 해운대 지역의 지역명소 및 외식, 쇼핑업종의 대표 가맹점 22곳에서 이벤트 쿠폰을 제시하고 삼성카드를 이용하면 최대 30% 할인 등 우대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는'해운대 22 by SAMSUNGCARD'행사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삼성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삼성카드 모바일 전자지갑 M포켓에서 모바일 쿠폰을 다운로드하여 이용할 수 있다.
삼성카드와 함께 워터파크 나들이 떠나세요
삼성카드는 오는 7월 12일까지 국내 대표 워터파크 시설 중 하나인 오션월드에서 삼성카드 이용시 본인 입장권을 약 55% 할인된 가격(대인 종일권 기준)인 2만 5천원에 구입할 수 있는 단독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본인 외 동반 3인까지는 최대 30% 할인 ㅌ혜택이 제공되며, 행사 종료일인 7월 12일 이후 삼성카드 이용 시에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입장권을 구입 가능하다(성수기 20% 할인 / 비수기 30% 할인)
롯데월드 1만원의 행복 이벤트
삼성카드는 6월 30일까지 롯데월드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롯데월드 현장 매표소에서 삼성카드로 자유이용권 구매시 본인 자유이용권을 1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롯데월드1만원의 행복'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반 3인까지는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특별한 날 외식 나들이, 삼성카드로 즐기는 무료 메뉴 혜택
삼성카드는 6월 30일까지 메드 포 갈릭, 스파게띠아, 토니로마스, 모락, 시추안하우스, 비스트로 서울 등 외식 가맹점에서 메인 메뉴를 이용하고 삼성카드로 결제시 무료 메뉴 혜택을 제공한다.
무료 메뉴 혜택은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각 외식 가맹점별 쿠폰을 출력한 후 해당 외식 브랜드 전국 매장에서 제시하면 이용 가능하다.
국제선 항공권 최대 10% 할인
삼성카드는 6월 21일까지 삼성카드 여행(travel.samsungcard.com)에서 국제선 항공권 예약 시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항공사는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영국, 일본, 아나, 타이,중국동방, 하와이안, 터키항공 등 총 16개 항공사이다.
6월 삼성카드 공연 혜택
삼성카드는 6월 23일까지 코엑스아티움 현대아트홀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젊음의 행진> 예매 시 단독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대학로 뮤지컬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그날들> 예매 시 6월 30일까지 단독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공연은 인터파크(http://ticket.interpark.com)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