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 http://www.herbalife.co.kr)는 우리 몸에 건강한 에너지를 공급해 주는 단백질이 풍부한 에너지 바 '프로틴 바 디럭스(Protein Bar Deluxe)'를 출시했다.
또한 한 개씩 개별 포장된 바 형태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성장기 어린이, 공부에 지친 청소년, 바쁜 일상으로 영양 균형을 챙기기 어려운 직장인 등 온 가족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활력 간식이다. 아울러 운동이나 야외 활동 중에 에너지를 보충하면서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간식을 찾는 소비자에게도 안성맞춤이다.
허벌라이프가 공식 뉴트리션 스폰서로 활동 중이며 '프로틴 바 디럭스'의 홍보 대사이기도 한 수원삼성 블루윙즈의 골키퍼 정성룡 선수는 "운동을 하면 체력이 많이 소모 되기 때문에 출출할 때마다 간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프로틴 바 디럭스를 즐겨 먹고 있다"고 전했다.
'프로틴 바 디럭스'의 권장소비자가격은 1박스(14개입)에 47,700 원이다. 본 신제품은 지난 12일부터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약 1만 5천여명의 허벌라이프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열리고 있는 '2013 엑스트라베간자' 행사에서 자사 과학 자문단인 '뉴트리션 인스티튜트(Nutrition Institute)'의 자문위원회 의장이자 UCLA 의대 교수를 역임하고 있는 데이비드 히버 박사가 국내 공식 출시를 발표한 바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