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한국허벌라이프, 맛있고 건강에 좋은 에너지 바 선보이다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3-06-13 09:53 | 최종수정 2013-06-13 09:53


세계적인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 http://www.herbalife.co.kr)는 우리 몸에 건강한 에너지를 공급해 주는 단백질이 풍부한 에너지 바 '프로틴 바 디럭스(Protein Bar Deluxe)'를 출시했다.

'프로틴 바 디럭스'는 건강에 좋은 농축우유단백질 10g을 함유하고, 트랜스 지방은 0g, 칼로리는 140kcal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에너지 바다. 또한, 7가지 필수 비타민 (비타민 B1, B2, B6, B12, E, 나이아신, 판토텐산)과 칼슘까지 고루 함유 하여 균형 잡힌 영양과 에너지 공급에 도움이 된다.

건강에 좋은 성분이 풍부하면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점 또 다른 특징이다. 밀크 초콜릿과 담백한 라이스 크리스피의 조화가 일품으로 부드럽고 고소한 '바닐라향 아몬드맛', '초콜릿 피넛맛' 총 2가지로 즐길 수 있다.

또한 한 개씩 개별 포장된 바 형태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성장기 어린이, 공부에 지친 청소년, 바쁜 일상으로 영양 균형을 챙기기 어려운 직장인 등 온 가족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활력 간식이다. 아울러 운동이나 야외 활동 중에 에너지를 보충하면서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간식을 찾는 소비자에게도 안성맞춤이다.

허벌라이프가 공식 뉴트리션 스폰서로 활동 중이며 '프로틴 바 디럭스'의 홍보 대사이기도 한 수원삼성 블루윙즈의 골키퍼 정성룡 선수는 "운동을 하면 체력이 많이 소모 되기 때문에 출출할 때마다 간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프로틴 바 디럭스를 즐겨 먹고 있다"고 전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 또한 "탄수화물 섭취는 넘치고 양질의 단백질 섭취는 부족한 현대인들을 위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단백질 보충이 가능하고 맛도 좋은 온 가족을 위한 영양 간식 '프로틴 바 디럭스'를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신제품 출시 소감을 밝혔다.

'프로틴 바 디럭스'의 권장소비자가격은 1박스(14개입)에 47,700 원이다. 본 신제품은 지난 12일부터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약 1만 5천여명의 허벌라이프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열리고 있는 '2013 엑스트라베간자' 행사에서 자사 과학 자문단인 '뉴트리션 인스티튜트(Nutrition Institute)'의 자문위원회 의장이자 UCLA 의대 교수를 역임하고 있는 데이비드 히버 박사가 국내 공식 출시를 발표한 바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