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와 유럽을 가장 빠르게 연결하는 유럽 대표 항공사 핀에어(www.finnair.co.kr, 한국지사장 김동환)가 유럽 행 왕복 항공권을 최저 85만원에 선보이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경유지인 핀란드 헬싱키에서의 무료 1회 스톱 오버가 제공돼, 최근 한국에서의 북유럽 디자인 열풍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디자인 도시 헬싱키도 둘러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또한 성인이 동반하는 2-11세 어린이의 경우 프로모션 가격에서 25%, 개별 좌석이 없는 2세 미만 유아의 경우 90%의 추가 할인이 가능해 가족 단위 여행객들은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핀에어 홈페이지(www.finnair.co.kr, 문의 02-3455-8000) 및 가까운 여행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유럽 대표 항공사 핀에어는 '아시아와 유럽을 연결하는 가장 빠른 항공사'라는 슬로건 아래, 북극 영공을 통과하는 직선에 가까운 헬싱키 경유 노선과 편리한 환승 절차, 효율적인 스케줄을 주력으로 연간 800만 명 이상의 승객을 수송하며 아시아와 유럽 간의 교류 증진에 활발히 기여하고 있다. 지난 2008년 6월 한국에 취항한 이래 서울에서 헬싱키를 거쳐 유럽 60여 개 도시로 이어지는 편리한 노선을 제공해 왔다. 핀에어는 현재 런던, 파리, 로마 등 유럽 도시뿐 아니라 베이징, 상하이, 도쿄 등 아시아 주요 11개 도시 및 미주 지역으로 향하는 항공편도 운항하고 있다. 인천-헬싱키 정규 노선은 주 7회 운항 중이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