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패션브 드인 모젤라또 랑가스터등을 국내 독점 수입 판매하고 있는 주식회사 코모 A&T사가 그리스 명품 쥬얼리사 Perideo사 OXETTE(옥셋)의 주얼리를 80%세일 행사하고 있다.
당당하고 카리스마 있는 현대의 여성상을 표현하고 있는것이 특징이다. 이란 의미는 OX(power)와 ETTE(feminine ending)을 뜻하는 합성어이다.925sterling silver와 다양한 원석의 조화로 대담한 크기와 다채로운 컬러감각이 돋보이는 디자인은 다변화된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켜 주어 인기가 좋은제품이다. 이번 세일행사에는 귀걸이 목걸이 펜던트 반지등 다양한제품이 선보이는데 가격도 30,000에서부터 199,000까지 다양하며 이가격에서 80% 세일을 거제도 애경 백화점에서 행사하고 있는것이다.
아마도 이때 알뜰족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다양한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는 기회가 아닌가 싶다.
이제품의 특징은 기존의 스털링 실버에 알러지를 최대한 방지해주는 로듐도금으로 마무리를 하여 기존 니켈도금에서 나오는 알러지를 최소한 방지했다.
또한 섬세한 공정으로 볼륨감있으며 금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부담없는 은을 사용함으로써 심리적인 만족감을 높여주고 있다. 더구나 다양하고 진귀한 원석들을 풍부하게 사용하여 화려하고 환상적인 색채를 표현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