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하이트진로 d, 몽드셀렉션 3년 연속 금상 수상

박재호 기자

기사입력 2013-06-12 11:20


하이트진로 d_몽드셀렉션 금상

하이트진로(www.hitejinro.com)가 자사 맥주 브랜드 d가 세계 3대 주류 품평회 중 하나인 몽드셀렉션에서 3년 연속 금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13년 몽드셀렉션에서 d는 특별·지역(Special or Regional beer)부분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이와 함께 d는 몽드셀렉션에서 3년 연속 금상을 수상하는 제품에게만 수여되는 '인터내셔널 하이퀄리티 트로피(International High Quality Trophy)를 받았다.

이외에도 2013년 몽드셀렉션에서 하이트와 맥스 또한 필젠 타입(Pilsen type)에서 각각 금상을 수상하며 하이트진로의 우수한 품질을 세계시장에서 인정 받았다.

몽드셀렉션은 1961년 벨기에 브뤼셀에서 설립된 세계주류품평회로 영국 런던의 IWSC(International Wine Spirit Competition)와 미국 샌프란시스코의SWSC(San Francisco World Spirits Competition)와 함께 세계3대 주류품평회 중 하나다.

몽드셀렉션에서는 해마다 최소 80여개국의 2,500여개 이상의 제품이 출품되고 있으며,그 중 하이진로의 하이트, 맥스, d가 금상을 연속적으로 수상한 것으로 한국맥주의 품질이 이미 세계시장을 석권하고 있다는 것에 그 의미가 크다고 하이트진로측은 덧붙였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신은주 상무는"이번 몽드셀렉션 3년 연속 금상 수상은 하이트진로의 품질 우수성을 세계적으로 인정 받은 결과로 한국맥주의 위상을 한 단계 올려놓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하이트진로는 더욱 체계적인고 과학적인 품질관리와 끊임 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뿐만 아니라 전세계 소비자들이 인정하는 최고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박재호기자 jhpar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