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기업 세정의 브리티시 트래디셔널 캐주얼 '헤리토리(HERITORY)'가 지난 8일(토) 방영된 MBC TV 인기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 의상협찬을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밖에 헤리토리에서는 MBC 무한도전 의상 협찬과 연계한 페이스북 이벤트를 6월 13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무한도전에서 MC 유재석이 착용한 티셔츠를 찾는 것으로 당첨자 중 추첨을 통해 헤리토리 유재석 티셔츠 및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관련 이벤트는 헤리토리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Heritory2012)에서 참여 가능하다.
헤리토리의 이지영 디자인 실장은 "무한도전 특유의 생동감 있고 즐거운 분위기에 멤버들의 개성을 잘 살릴 수 있는 다양한 컬러의 스트라이프 셔츠들을 매치시켰다"며, "올 여름 무더위 날씨에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으로 폭넓은 고객층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방송에서는 '무한도전' 8년을 함께 해오며 서로에 대해 알아도 너무 잘 아는 멤버들이 각자의 행동을 예상하는 컨셉으로 진행됐다. 멤버들의 사소한 습관부터 행동 패턴까지 각각 리포트로 작성해 각자의 문장을 실현하기 위한 치열한 심리전을 펼치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