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달뮤직, 음악 1년 이용권과 젠하이저 헤드폰으로 구성된 한정판 패키지 50% 할인 판매!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6-10 15:12


㈜다날엔터테인먼트(www.danalenter.co.kr, 대표 민응준)의 음악전문 포털 사이트 달뮤직(DAL뮤직; www.dal.co.kr)이 1년 이용권과 젠하이저 헤드폰을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달뮤직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인다.

달뮤직 한정판 패키지를 판매하는 '수퍼 초이스 이벤트'는 달뮤직 1년 이용권과 독일 음향 전문업체 젠하이저의 인기 헤드폰을 약 50%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는 달뮤직 회원 대상 특별 행사. 스마트폰과 웹사이트에서 음악을 듣고 다운받는 'MP3 50+듣기' 1년 이용권 구매자는 젠하이저의 프리미엄 헤드폰인 모멘텀(MOMENTUM)과 커널형 이어폰CX281 등 총 73만원 상당의 상품을 절반 가까이 할인한 38만원에 구매 할 수 있다. 특히 모멘텀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독보적인 사운드를 제공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젠하이저의 대표 헤드폰. 소비자가 50만9천원의 고급 제품으로 유럽 헤드폰 점유율 1순위를 기록한 바 있다.

또한 달뮤직은 밀폐형 포터블 헤드폰 PX 200-II(소비자가 12만원)와 스마트폰 전용 음악 스트리밍 및 다운로드 상품인 '스마트 SAVE100+듣기'이용권을57% 할인한 8만5천원에, 강력한 베이스가 특징인 HD419(소비자가 9만4천원) 헤드폰과 음악 스트리밍 전용 '무제한 음악듣기N' 이용권을 54% 할인한 7만5천원에 선보인다. 달뮤직 한정판 패키지는 각 패키지별로 500개씩 총 1,500개를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한정판 패키지 구매는 달뮤직 스마트폰 앱이나 홈페이지(www.dal.co.kr)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달뮤직은 지난 3월 진행한 젠하이저 음향기기 선물 이벤트가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완판으로 조기 마감되자 미처 1년 이용권을 신청하지 못한 고객들이 끊임없이 이벤트 재오픈을 요청해 다시 한번 1년 음악이용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