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헤라, '바이오소닉™ 클렌징 인핸서'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3-06-10 15:06


헤라에서는 전동 클렌징 기기 '바이오소닉™ 클렌징 인핸서'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바이오소닉™ 클렌징 인핸서'는 피부 활성력을 높여 주는 바이오소닉™ 기술을 적용하여 클렌징 만으로 놀라운 피부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아모레퍼시픽에서는 뇌인지과학 방법론과 정성조사 기법을 병합하여 새로운 클렌징 카테고리인 전동 클렌징 기기 개발에 적용했다. 뇌파 측정 결과, 전동 클렌징 기기로 클렌징을 할 때 손으로 할 때 보다 흥미도, 안정도 지수가 높게 나타났음은 물론 스트레스 측정도가 낮았다.

또한 지난 3월부터 한달여간 ㈜PNK 피부임상 연구센터에서 조사한 결과, '바이오소닉™ 클렌징 인핸서'를 2주간 사용한 후 참가자의 90%가 모공 수렴, 피부결 및 피부톤 개선, 각질 제거 효과를 직접 경험 했으며, 손으로 클렌징 했을 때 보다 4.7배 높은 스킨케어 흡수 촉진을 경험했다.

헤라 '바이오소닉™ 클렌징 인핸서는 완전 방수 및 무접점 충전기 적용으로 사용 편의성이 뛰어나며, (아시아 여성의 민감한 피부를 고려하여 다이아몬드 연마 기술로 섬세하게 가공된 브러시로 피부에 자극 없이 딥 클렌징이 가능하다.

피부 활성력을 높여주는 마사지 효과의 진동으로 피부 안팎의 환경을 정화해 모공, 각질, 피부 결, 밝기를 개선시키고, 다음 단계 기능성 제품의 효능을 4.7배 증진시켜 매끈하고 반짝이는 대리석 결광 피부로 가꿔준다.

헤라 '바이오소닉™ 클렌징 인핸서는 6월 10일 전국 주요 백화점 75곳에서 각 매장당 한정으로 판매되는 리미티드 제품이다. 헤라 '바이오소닉™ 클렌징 인핸서'와 함께 건강한 클렌징 습관으로 매끈하고 반짝이는 대리석 결광 피부를 완성해보자.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