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몸과 마음의 깊은 휴식과 원초적 생명력을 느껴보세요'

나성률 기자

기사입력 2013-06-06 13:30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건강서적인 복뇌력의 출간과 복뇌건강법 보급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타오월드(taoworld.kr)가 오는 29일부터 1박2일간 안면도에서 '복뇌힐링캠프'를 진행한다.

타오월드는 성뇌, 복뇌, 심뇌, 두뇌를 힐링하는 독특한 통합 심신 치유 프로그램을 15년 이상 진행해온 국내 힐링 분야의 선두주자로 평가 받고 있다. 특히 인체의 중심을 다스리는 복뇌건강법과 장기마사지, 세계적인 기공과 명상시스템인 타오수련법을 국내 최초로 소개했다.

이번 복뇌힐링캠프를 통해 스트레스와 만성병을 이기고 건강하고 행복하게 사는 타오 라이프스타일을 배우면서 바다와 산이 어우러진 대자연 속에서 깊이 휴식하는 시간을 가져볼 수 있다. 안면암은 안면도 서해 바닷가에 위치한 사찰로서 밀물시 부상하는 다리를 지닌 절로 유명하다. 썰물시에는 바다를 가로질러 다른 작은 섬으로 횡단하는 이색체험도 기다리고 있다.

타오월드 관계자는 "이번 힐링캠프는 기존의 단순 명상관련 캠프와는 달리 복뇌력의 저자인 이여명 타오월드 회장의 지도하에 타오건강법과 복뇌력책에서 소개된 복뇌건강법의 핵심 프로그램들을 안면도의 대자연 속에서 진행하여 심신의 휴식과 치유를 더욱 극대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참가 대상으로는 소화불량, 변비 등 배가 불편하거나 깊이 휴식하면서 몸과 마음을 충전하고 싶은 사람은 남녀노소 누구나 가능하다. 이 캠프는 복뇌건강법, 서로 주고받는 장기마사지, 타오기공, 명상이 어우러진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과 연인 그리고 일상에 지친 개인들에게 좋은 힐링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