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스포츠조선 베스트브랜드]황제황후

기사입력 2013-05-29 11:09 | 최종수정 2013-06-03 13:37


여성에게 있어 다이어트와 피부 관리는 필수 관심 사항이다. 특히 최근에는 출산 후 많은 여성들이 육아만큼이나 다이어트에 신경을 많이 쓴다. 워킹맘이 늘고 있는 상황에서 시대적 흐름이라는 평가다.

황후황제(원장 지혜성 www.queenking.co.kr)는 이 같은 점에 주목, 출산여성 다이어트 등과 관련한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피부 관리 및 비만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지혜성 원장은 "고객 중에는 골반이 틀어져 신체 균형이 무너진 경우가 많다"며 "혈액순환이 원활히 이뤄지지 않아 방치하면 심각한 질병을 초래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황제황후는 뼈와 근육관리 등을 통해 틀어진 골반을 바로 잡아 탄력 있고 슬림한 체형을 만들 수 있고, 체온 관리를 통해 건강한 몸을 유지시켜주는 테라피 프로그램 등을 운영 중"이라고 말했다.

일례로 따뜻한 손의 온기로 36.5℃의 체온을 유지해 냉기를 없애는 대체요법인 기풍 릴렉싱 테라피를 포함해 관절의 마디마디를 풀어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마디 경근 테라피, 인체의 면역능력을 높여 인체 내에 있는 독소 배출 시스템의 자정 능력을 높여 자연적인 치유법인 바뚜 해독 테라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고객의 니즈에 맞춰 건강한 몸을 만드는 것이다.

황후황제는 다이어트 뿐 아니라 피부관리 프로그램도 운영 한다. 동안 얼굴 만들기, 예쁜 엉덩이 만들기, 전신해독 관리, 얼굴, 복부 관리 등 전신 케어 시스템을 구축해 몸과 마음 환경을 다스리는 근본적인 치유를 목적으로 한다. 대표적으로 식습관이 불규칙하고 스트레스가 심한 직장여성 등에게 1:1 맞춤형 관리 프로그램을 제공 등이 있다. 황후황제는 경상북도 포항에 본점을 시작으로, 이동점을 운영 중이며 최근 대구점을 오픈했다. 향후 프랜차이즈 사업을 통해 전국에 매장을 만들 계획을 갖고 있다. 지혜성 원장은 "여성의 경우 얼굴과 몸의 라인이 잡혀 가는 것을 느끼고 옷을 입었을 때 옷맵시가 살아나게 되면 신체적 뿐 아니라 심리적인 힐링 효과도 거둘 수 있다"고 말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