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미래엔, 공식 페이스북 오픈!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6-03 13:52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구 대한교과서)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했다.

'미래엔 페이스북(www.facebook.com/HAPPY.miraeN)'은 지난 65년간 국내 대표 교육출판기업으로서 꾸준히 쌓아온 고객과의 신뢰를 기반으로 보다 원활한 소통과 공감을 얻기 위하여 기획되었다. 본 페이스북은 요일별 다채로운 컨텐츠로 진행하여 항상 고객들의 소리를 듣고 응원할 예정이다.

㈜미래엔은 페이스북 런칭을 기념하여 고객들과 함께 참여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미래엔 페이스북을 대표하는 캐릭터의 이름과 뜻을 댓글을 통해 응모하는 '캐릭터 네이밍 공모전'을 런칭일부터 2주간 진행하여 고객들의 기발하고 신선한 아이디어를 들을 예정이다. 또한 ㈜미래엔의 지속적으로 진행해온 교육기부의 온라인 활동으로 매주 월요일에는 페이스북 '좋아요' 3천명 달성시 미래엔 도서 3천 권을 기부하는 통 큰 기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그 외에도 일상생활과 관련된 주제로 하는 넌센스 퀴즈 '생활의 TIP', 미래엔 페친(페이스북 친구)들의 소통 공간 '미래엔 공감백서' 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고객의 직접적인 공감을 이끌어내는 소통의 채널로 활성화시킬 계획이다.

미래엔 관계자는 "앞으로 공식 페이스북을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활용함은 물론이고 미래엔의 최신 소식과 교육, 출판 이슈 및 다양한 이벤트 소식을 전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