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쉽고 빠르게 라인을 살리는 액티브 PPC크림!

기사입력 2013-05-27 15:41 | 최종수정 2013-05-27 16:05

액티브ppc크림
액티브 PPC 바디크림

'나도 겉옷을 벗고 싶다!' 노출의 계절, 여름이다. 산으로, 바다로 내달리고 싶다. 그러나 몸매에 자신 없는 여성은 주춤거린다. 몸을 움츠리게 된다. 즐거워야 할 노출의 계절이 지옥의 계절이 되는 이가 의외로 많다. 다이어트를 필사적으로 한다. 운동도 열심히 해 요요현상에서도 어느 정도 벗어난다.

그러나 안심이 되지 않는다. 다이어트를 통해 전반적인 감량을 해도 군살은 잘 제거되지 않는다. 뱃살, 허벅지, 옆구리, 팔뚝 등 평소 잘 사용하지 않는 근육들이다. 이 부분은 주사로 살을 빼기도 한다. 요즘에는 슬리밍 제품으로 고민을 해결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슬리밍 크림을 바르고 운동을 하면 셀룰라이트 분해가 촉진된다. 셀룰라이트는 피부를 울퉁불퉁하게 하고, 군살을 찌게 하는 요인이다.

슬리밍제품 중에 대표적인 게 액티브PPC크림이다. 2010년 첫 수출을 한 이 제품은 해외에서 가장 많이 찾는 우리나라 PPC크림이다. 약 20개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 영국과 호주에서는 프랜차이즈 바디클리닉에서, 미국과 홍콩은 뷰티살롱에서 화장품으로 판매한다.

세계인으로부터 호평을 받는 비결은 세 가지 만족 덕분이다. 액티브 PPC크림은 피부행태 관리, 피부탄력, 피부의 혈행 촉진을 위해 개발되었다. 따라서 노출의 계절에 자태를 뽐내고 싶은 여성들에게 인기폭발이다. 피부탄력이 떨어진 여성, 출산 후 몸매에 자신감을 잃은 주부, 피부가 울퉁불퉁해진 여대생들이 선호한다. 무향, 무색소여서 바른 게 표 나지 않는 것도 큰 장점이다.

특히 갑자기 뜨거워진 날씨처럼 쉽고 빠르게 효과를 보는 싶은 여성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노력은 적게 하면서도 매끈하고 탄력 있는 라인을 위한 크림으로 인식되는 경향도 있다.

이 제품의 성분은 피부 깊숙한 곳에서부터 작용한다. 피부탄력과 직결된 카페인, 온열작용의 카르니틴, 수분공급으로 피부탄력에 좋은 효과를 주는 소디움과 데옥시콜레이트, 카르니틴의 기능을 도와주는 PPC 등이다.

옷을 짧아지는 계절, 여성에게 희소식이다. 액티브PPC바디케어크림의 2013형버전이 출시됐다. 좋은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판매하는 리뷰24(http://www.review24.co.kr)에서는 정상가에서 40~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를 한다. 1개 3만4천원, 2개 5만9천원, 3개 8만3천원이다.

전화문의 1688-2528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페로몬 샤워젤이 이렇게 대단해...? 10분이면 'OK!'

스포츠조선닷컴 김상범기자 namebum@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