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최고급 먹거리에서 군것질까지 티몬에 다 있다!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5-27 13:21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티몬(www.tmon.co.kr)은 식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주는 <몬스터 푸드 페스티벌>을 27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1주일간 진행한다.

'그 누구도 가질 수 없었던 맛의 즐거움을 누려라!'라는 컨셉으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그 동안 소셜커머스에서 볼 수 없었던 고급 유기농 제품 및 프리미엄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게다가, 할인 폭이 적었던 CJ와 청정원 등 유명 기업의 인기 제품들과 수차례 앵콜 판매로 검증되어 믿을 수 있는 중소기업의 인기 먹거리까지 다양한 식품군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CJ '맛밤'과 '햇반', '제일제면소' 등의 인기 식품들이 본사와의 직접 계약을 통해 최대 40%까지 할인되어 판매되고, 대상 청정원의 '뷰티칼로리면'과 '카레여왕' 역시 최대 53% 할인되어 판매된다.

또한, 신세계의 고급 슈퍼마켓 SSG 푸드마켓에서만 만나볼 수 있던 '범산목장 유기농 아이스크림'과 '명란 마요네즈 3종'이 각각 28,500원과 8,900원에, '맛의 명태자' 브랜드로 유명한 대경에프엔비의 '낙락저염명란젓'이 33% 할인된 19,900원에 판매된다. 또한, 일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다이어트 보조제 '없었던일로' 한국판이 소셜커머스에 첫 선보이며 38% 할인된 19,800원에, 수입 탄산수 제품 '페리에'도 인터넷 최저가로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티몬은 페스티벌 기간 동안 모든 고객들에게 식품을 구매 시 PC웹과 모바일에서 사용 가능한 1,000원~5,000원짜리 할인 쿠폰을 3장씩 지급하며, 기간 동안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후 적립금을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3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무료배송 혜택도 더해진다.

티켓몬스터 배윤아 식품건강팀장은 "전자상거래에 있어 식품은 다른 상품보다도 더욱 신뢰가 바탕이 되어야 하는데, 티몬 스토어 매출 중 식품이 차지하는 비중이 18~20%에 달할 정도로 많은 고객들이 티몬 식품을 믿고 구매해 주고 계신다"며,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이번 프로모션으로 즐거운 먹거리 쇼핑 되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