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톱 셀러브리티들과 피부과 전문의들이 선택한 신개념 프리미엄 클렌징 디바이스가 한국에 상륙한다.
|
1초에 300회 진동하는 소닉 음파 진동 테크놀로지는 피부 탄력 안전 범위 내에서 모공 속에 물살을 일으키는 '물살 모공 샤워'로 메이크업 잔여물, 각질, 블랙헤드를 말끔히 청소하여 모공이 줄어 보이는 효과를 선사한다. 손으로 하는 기존 클렌징 방식 대비 6배 더 뛰어난 메이크업 클렌징 효과를 입증 받았으며, 스킨케어 제품이 더욱 잘 흡수되도록 도와 더욱 맑고 윤기 있는 건강한 피부로 개선되는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피부에 자극이 없으면서도 최적의 강도와 속도로 움직이는 클라리소닉만의 혁신적인 마이크로 음파 진동 기술은 17개 이상의 국제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매일 2회 사용해도 될 정도로 안전하고 부드럽다.
클라리소닉 PR 매니저 김잔디 차장은 "클라리소닉의 부드럽고 효과적인 클렌징을 통해 피부결, 모공, 각질의 개선과 함께 더욱 윤기나고 빛나는 피부로의 변화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기존의 진동회전식 클렌징을 앞세운 카피 제품들과는 차원이 다른 독보적인 테크놀로지와 클렌징 효과로 홈케어 기기 시장에 센세이션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클라리소닉 제품은 얼굴과 바디에 모두 사용 가능한 '플러스와 컴팩트한 휴대용 '미아2, 그리고 피부과에서 만날 수 있는 전문가용 제품인 '프로 총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브러시는 피부 타입 및 효과에 따라 총 5가지 종류를 선보이며, 기본 구성 브러시 외에 별도 구매해 피부 상태에 따라 교체해 사용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