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전자상거래 사이트 G마켓(www.gmarket.co.kr)이 6월 13일(목) 저녁 8시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고객 초청 콘서트 '스테이지(StayG)' 시즌 5를 개최한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는 '스테이지(StayG)' 콘서트에는 역대 시즌과 마찬가지로 최고의 아티스트가 총 출동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다. 최고의 한류 걸 그룹 '투애니원'을 비롯해 독보적인 힙합 아티스트로 자리잡은 '에픽하이', 콘서트의 지존이라 할 수 있는 '리쌍', 대한민국 대표 락 밴드 'YB' 총 네 팀이 뜨거운 여름 밤 열정과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스테이지(StayG)'는 G마켓이 2011년부터 매년 여름과 겨울 시즌에 개최하는 온라인 쇼핑 업계 유일의 브랜드 콘서트다. 매 시즌 최고의 라인업과 수준 높은 무대 연출, 다채로운 이벤트를 함께 선보이며 현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만족도 높은 공연을 선사한 바 있다.
G마켓 마케팅실 김소정 상무는 "대한민국 1등 온라인쇼핑 브랜드로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스테이지(StayG)' 콘서트를 계속 진행해 오고 있다"며 "올해도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전 시즌보다 더욱 멋진 무대를 준비한 만큼 호응과 만족도가 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G마켓 홈페이지에서 '스테이지'를 검색하면 된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