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다양한 웨딩박람회가 열리며 예비 신혼부부의 눈과 귀를 자극하고 있다.
결혼준비로 유명한 네이버 카페 '신혼여행싸게가기'의19회 신행싸 웨딩박람회가 바로 그것이다.
신행싸 웨딩박람회의 가장 큰 특징은 여타 컨설팅업체나 업체주관이 아닌 순수 카페회원들이 주최한다는 것이다. 컨설팅 업체 없이 직거래로 이루어지기에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결혼상품을 얻을 수 있다.
제18회 신행싸 웨딩박람회에 참여한 바 있는 김경란씨는 후기를 통해"가장 저렴한 예산으로도 원하는 바를 얻을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다. 또 다른 큰 매력은 박람회가 끝난 이후에도 카페 회원들간의 열린 공간에서의 정보 교환를 통해 검증 된 객관성 있는 정보를 바탕으로 믿고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다는 것이다."라고 신행싸 웨딩박람회에 대해 설명하였다.
제19회 신행싸 웨딩박람회는 6/1~2 토,일 2일간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다. 2호선 역삼역에서 무료서틀을 운행하며 주차는 무료이다.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카페 '신혼여행싸게가기'(http://cafe.naver.com/honeymoondc)와 박람회 홈페이지 (http://www.lovelywedding.co.kr) 를 참조하면 된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