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씨에이팜, 남성 화장품 '프라젠트라 블랙 옴므' 출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5-22 11:08


코스메슈티컬 전문기업 씨에이팜이 남성용 화장품인 '프라젠트라 블랙 옴므 스킨 젤'과 '에센스 로션'을 출시했다.

프라젠트라 블랙 옴므는 한방 성분(인삼, 복령, 지황, 꿀 등)을 발효하여 만든 '발효한방 코스매슈티컬' 융합 제품이다. 발효를 통해 나노사이즈로 분해된 한방성분이 영양을 빠르게 공급하여 피부를 탄력있게 만들어 주며, 피부 자극 및 염증 완화에 도움을 주는 '마치현추출물'과 '알란토인'이 면도로 상처입고 지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준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증한 미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광채있는 피부로 만들어 준다. 또한, 고보습 성분인 '폴리글루타믹애씨가'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며, 노벨상 수상 성장인자인 'EGF'와 'FGF'가 피부 재생에 도움을 주어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피부에 유해하다고 알려진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인공색소 등을 함유하지 않았으며, 피지분비가 많은 남성 피부를 고려하여 모공을 막을 가능성이 있는 실리콘오일과 광물성오일을 함유하지 않아 피부를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만들어 준다.

씨에이팜은 이번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프라젠트라 쇼핑몰에서는 '행복체험단' 이벤트로 정가 66,000원인 스킨젤(120ml), 에센스 로션(120ml), 폼클렌징(150ml)을 19,900원에 제공하고, 구매 후기를 남긴 고객에게 31,000원 상당의 '프라젠트라 레볼루션 BB크림(30ml)'을 선물한다.

프라젠트라 블랙 옴므는 대구한의대학교와 공동개발했으며. 가격은 스킨 젤(120ml) 33,000원, 에센스 로션(120ml) 33,000원이다.

씨에이팜은 국내 최초로 화장품과 의약품의 장점을 결합한 코스메슈티컬 제품을 개발, 판매한 회사다. 임산부 스킨케이 1위 브랜드인 '프라젠트라'를 보유하고 있으며, 유아용 스킨케이인 '프라젠트라 베이비'는 인터넷 쇼핑몰에서 1위를 하고 있다. 특히, 프라젠트라 베이비는 공식인증기관(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으로부터 파라벤이 없는 것으로 인증을 받은 우수한 제품이다. 미국, 유럽연합, 중국, 일본 등의 식품의약품안전기관으로부터 인증을 받았으며 세계 약 22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제네바, 대만, 러시아 등 발명대회에서 여러 차례 수상했으며, 국내에서는 국무총리상, 지식경제부장관상,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이러한 저력을 바탕으로 발효한방 코스메슈티컬, 기능성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며, 국내의 유망한 중소기업과 클러스터를 구성하여 세계시장을 공략 할 것이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