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 SNG 아이러브커피가 5월16일부터 분점 오픈 및 휴면유저 복귀와 단골손님 호감도에 대한 캐시 보상, 김우빈 테마카페를 골자로 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로 확 달라질 예정이다.
여기에 최근 신예스타로 떠오른 김우빈의 테마카페가 등장해 한층 더 재미를 더한다. 학교2에서 큰 인기를 얻은 만큼 학교의 교실을 연상하게 하는 테마카페가 추가되고 김우빈을 쏙 빼 닮은 아바타도 판매된다. 여기에 김우빈의 아바타 아이템 판매는 물론 아이템 선물하기도 가능하다. 동경의 대상이 직접 게임 내에 등장해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주기 위한 것과 동시에 직접 아이템을 선물할 수 있는 능동적인 형태로 진행함으로써 다채로운 플레이가 가능하게 하는 의미가 있다.
파티게임즈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에 대해 "무엇보다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한 대규모 업데이트 라는 데에 의의가 있다. 잠시 게임을 떠났던 유저들에 초점을 맞추고 오랜 플레이에도 계속해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했다."라고 전했다. 익숙해진 게임 플레이에 새로움을 더하되 스트레스는 줄이고, 유저들이 목말라 하던 캐시로 보상을 확대한 만큼 계속해서 모바일 SNG 강자로써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