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야마하, 용산 아이파크백화점에 '야마하 비트 스팟' 오픈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5-15 11:22


세계적인 악기음향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 (대표: 야마다 토시카즈)는 용산 아이파크백화점 야마하 매장 내에 기타, 신디사이저, 드럼 등 대중악기를 전시 및 판매하는 '야마하 비트 스팟(Beat Spot)' 코너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사은품 증정 행사와 무료 홈레코딩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신설된 '야마하 비트 스팟'에서는 야마하의 통기타, 일렉기타, 베이스기타, 신디사이저, 드럼, 전자드럼 등 다양한 대중악기와 헤드폰, 스피커, 기타앰프 등 관련 음향기기가 전시 및 판매될 예정이며, 야마하는 이를 기념해 오는 6월 9일까지 해당 매장에서 기타, 신디사이저, 전자드럼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헤드폰, USB메모리, 드럼스틱, 기타 스탠드 등 악기연주에 필요한 액세서리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야마하는 5월 24일(금), '야마하 비트 스팟'에서 싱어송라이터와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홈레코딩에 관한 기초지식과 노하우를 알려주는 무료 세미나를 개최한다. 강연에는 '아시안비트 2012(Asian Beat 2012)' 결승무대에서 '뮤직레볼루션 상'을 수상한 싱어송라이터 최희태 군과 홈레코딩 전문가들이 참가할 예정이며, 참가신청은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kr.yamaha.com)를 통해 선착순으로 가능하다.

야마하뮤직코리아 야마다 토시카즈 대표는 "많은 뮤지션들이 야마하 악기와 음향기기를 통해 더욱 새롭고 창의적인 음악을 만들어나갈 수 있도록 이번 비트 스팟 오픈과 세미나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야마하는 음악문화의 저변을 넓히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기 위한 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제품과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kr.yamaha.com)를 참고하거나 야마하뮤직코리아㈜ 본사(02-3467-3300)로 문의하면 된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