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파리크라상(대표이사 정태수, 국가고객만족도 1위)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16일부터 악동뮤지션과 함께 '콩떡빙수'송을 선보인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빙수송 듣고 감상평 남기기, 영수증 쿠폰응모 등 파리바게뜨 빙수를 더욱 신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16일부터 31일까지 '콩떡빙수'송을 듣고 홈페이지에 감상평을 남기거나, 빙수 구매 영수증의 행운번호를 응모하면 소니 헤드폰, 파리바게뜨2천원권 등 경품의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홈페이지 접속을 통해 더욱 풍성한 이벤트와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파리바게뜨는 지난 3월 선보인 신제품 '옛날옛날 콩떡빙수'의 인기에 힘입어 테이크아웃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컵 스타일 빙수를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컵빙수는 '콩떡빙수', '떡빙수', '망고패션빙수' 총 3종으로, '콩떡빙수'와 '떡빙수'는 국내산 찹쌀 100%의 큼직한 인절미를 넣어 고소하고 쫄깃하며, '망고패션빙수'는 비타민이 풍부한 망고와 패션후르츠가 들어가 상큼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일찍 찾아온 초여름 더위 속, 악동뮤지션의 신나는 '콩떡빙수'송과 함께 시원한 파리바게뜨 빙수가 고객들의 입과 귀를 사로잡으며 올 여름 무더위를 말끔히 날려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