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기분 좋은 알뜰 상품전을 진행한다.
GS25는 가족들이 나들이를 가거나 집에서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음료수, 라면, 김, 과자류, 가공우유, 냉장식품 등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준비했다.
GS25는 1+1 행사 16종, 2+1 행사 24종 등 고객의 관심이 높은 +1 행사 위주로 상품을 구성했으며 초특가, 균일가전 등 고객들이 알뜰하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할인을 진행한다.
이 밖에도 GS25는 집에서 사용하는 세제와 샴푸 등 생활용품 3천원 균일가전 등 고객들이 즐겁게 쇼핑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할인을 적용했다.
GS25는 이번에 진행하는 파격 할인전 55개 상품에 대해 POP티머니로 구매 시 결제 금액의 10%를 할인해 주며(음료수 제외), 제휴 통신사카드(LGU+, ollehCLUB) 15% 중복 할인이 가능해 고객들은 말 그대로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박도영 GS리테일 편의점 마케팅팀 과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알뜰하고 푸짐하게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55개 상품에 대해 증정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실질적인 혜택을 느낄 수 있는 알뜰하고 푸짐한 행사를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