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카페베네(대표 김선권, www.caffebene.co.kr)는 각종 기념일이 많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와 함께, 올 여름 카페베네의 대표메뉴인 빙수레이디 3종 모두를 즐기는 고객에게는 100% 당첨 SNS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다. 5월 한달 간, 카페베네 페이스북(www.facebook.com/caffebene)에 망고, 요거베리굿, 쿠키앤크림 빙수 3종 모두를 먹는 모습이나 자신의 특별한 애장품을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린 분께는 영화예매권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선택된 1분께는 옵티머스 G프로를 증정한다.
한편, 카페베네는 온 가족이 함께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리솜 포레스트 힐링스파 20% 할인권도 제공한다. 6월 30일까지 전국 카페베네 매장을 이용한 고객들은 영수증 하단에 인쇄된 할인권을 통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한 장으로 최대 4인까지 이용 가능하다. 충북 제천 주론산 자락에 위치한 리솜포레스트는 국내 최초의 힐링리조트라는 타이틀로 유명하며, 올 초에는 해브나인 힐링스파를 오픈해 9가지 컨셉으로 다양한 스파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5월은 소중한 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달인 만큼, 카페베네를 찾아주시는 모든 고객분들께도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다"며 "카페베네 여름 신메뉴로 활기찬 에너지를 충전하시고 이와 더불어,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