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프리비아(privia.hyundaicard.com)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한 분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을 모은 '땡스 투 유(THANKS TO YOU)'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 중 어린이날 선물로는 유럽에서 가장 오래된 목재 완구 브랜드인 세비(Sevi)의 비행기 원목조립키트를 추천한다. 이 제품은 최고급 비치우드와 무독성의 안료를 사용하여 아이들이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최고 44%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어버이날 부모님께는 독일 브랜드 아사셀렉션(ASA Selection)의 차바 티 포트 앤 머그(Chava Tea Pot & Mug)를 제안한다. 최고급 마호가니 원목과 순백의 도자기를 조합한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동서양 모두에서 사랑 받는 제품이며 최고 30%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성년의 날 선물은 어른스러운 인상을 주는 세련된 스타일의 만년필을 추천한다. 독일 파버카스텔(Faber Castell) 사의 인기 상품인 베이직 시리즈 만년필은 학교, 직장 등 일상에서 유용하게 쓰일 특별한 선물로 제격이며, 10% 할인가로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상품에 따라 최고 44%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M포인트로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기본 5% 차감결제 및 3%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적립 대신 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도 이용할 수도 있다.
한편, 현대카드 프리비아는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12일(일)까지 플레이텐트, 승용완구 등 아이들을 위한 인기 선물 아이템을 최고 67%까지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칠드런스데이(Children's Day)' 기획전도 진행한다.
'THANKS TO YOU' 가정의 달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현대카드 프리비아쇼핑 홈페이지(shop.hyundaicard.com) 또는 문의전화(1588-0360, 연결 후 쇼핑 3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