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AM과 국내 대표 페이퍼토이 아티스트 그룹인 모모트(MOMOT)가 함께 제작한 티셔츠가 네이버 지식쇼핑을 통해 독점으로 공개 됐다.
이번 2AM의 티셔츠는 2AM 각 멤버들의 캐릭터와 심볼로 구성된 로고가 티셔츠의 정 가운데에 위치해 프로젝트의 의미를 더했다. 특히, 로고에 새겨진 하트 디자인을 통해 희망이 널리 퍼져 나가길 바라는 마음을 표현했으며, 봄, 따뜻함, 아기자기함을 강조한 각양 각색의 프린팅들이 다채롭고도 심플한 조화를 이뤘다.
특히 이번 '패션 아이콘 도네이션'은 티셔츠 판매를 통해 거둬들인 수익금 전액을 소아암 아이들의 치료비로 기부할 것이라 밝혀 본 작업에 더욱 깊은 의미를 부여했다.
예약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네이버 검색창에서 '지식쇼핑 2AM'을 검색하거나 해당 URL(http://me2.do/GObHnRV0)을 직접 방문하면 된다.
이와 더불어, 네이버 지식쇼핑은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한 2AM의 인터뷰 영상을 단독으로 공개한다. '어느 봄날'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와중에도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최선을 다한 2AM은 티셔츠 제작에 대한 남다른 애착과 소감을 공개했으며, 모모트와 함께 한 티셔츠 기획 현장, 화보 촬영 현장 또한 영상을 통해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현재 모모트는 나이키를 비롯해 MCM, 루이까또즈 등 대기업들과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통해 주목 받고있는 국내 최고의 그래픽 아트토이 그룹으로, 지난해에는 디즈니코리아와 계약을 체결, '어벤저스' 주인공들의 페이퍼토이를 완판 시키기도 했다.
한편, 네이버 지식쇼핑의 '패션 아이콘' 시리즈는 유명인과 디자이너의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을 독점 공개하는 인기 코너다. 롤링스톤즈와 스티키몬스터랩, 박재범과 275C 그리고 힙합 부부인 타이거JK & 윤미래와 룸펜스 등 당대 최고의 패션 아이콘과 디자이너 간의 콜라보 작업을 선보이며 매 진행마다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