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양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대표이사:전석락)에서 신제품 '아이배냇 Only12(온리트웰브)' 출시를 기념해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아이배냇 Only12'를 널리 알리려는 '최고의 소문쟁이'도 선발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명시된 이미지를 카페, 블로그 등에 올리면 1등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 2등 1명에게는 외식상품권 3만원권 그리고 3등 120명에게는 바나나맛 우유 기프티콘 등, 퀴즈 이벤트 못지않은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아이배냇㈜ 전석락 대표는 "아이배냇 순산양유아식에 대한 고객들의 사랑에 힘입어, 새로운 타입의 신제품 아이배냇Only12 출시에 박차를 가할 수 있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원유부터 차별화 하여 신선함과 영양을 한데 담아내고자 한 Only12에 대해 많은 아기 엄마들에게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아이배냇 Only12를 생산하는 공장과 전용목장간의 거리가 반경 42km 이내로 위치해 있어, 집유에서 제조까지 12시간내 생산하는 QFP(Quick & Fresh Processing) 시스템이 가능하다. 이 때문에 아이배냇 Only12는 골든 저지유의 신선함과 영양을 고루 담을 수 있었다.
아이배냇 Only12는 전국 대형 마트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24개월까지 월령별 맞춤 영양 설계를 통해 1~4단계로 설계되어있다. 가격은 각각 36,800원.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