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20대여, 영어 공부하면 용돈 주는 링글로 모여라!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4-30 14:16


스마트폰 사용자가 급증하면서 수많은 어플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 가운데 모바일 마케팅 시장의 성장과 함께 광고를 보면 적립금을 주는 일명 돈버는 어플이 늘어나고 있다.

이 어플은 스마트폰 사용자들에게 2013년 신개념 재테크인 앱테크 붐을 일으켜 손쉽게 돈을 벌고 싶어하는 사용자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그 가운데 22일, 주식회사 앱솔루션이 학습효과도 올리면서 동시에 돈도 벌 수 있는 신개념 모바일 학습형 리워드앱, 링글을 출시했다.

링글은 '영어가 즐거워지는 시간'이라는 컨셉으로 출시되어 스마트폰으로 영어 학습을 한 사용자들에게 링이라 불리는 적립금을 주는 형식의 신개념 영어 학습 어플리케이션이다.

매일 업데이트되는 기본적인 영어문제와 토익형 독해지문으로 변형된 광고문제를 제공함으로써 사용자들에게 효과적인 학습형 어플임을 자신한다.

또한 사용자들의 영어 수준을 고려한 레벨업 시스템으로 영어 실력에 상관없이 누구나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다.

링글 사용자인 대학생 강수민양은 "링글은 학습형 돈버는 어플인 레벨에 따라 수준별로 영어 공부를 하면서 돈도 벌 수 있어서 좋다."라며 "중복된 문제가 출제되지 않기 때문에 늘 신선하고, 리뷰나 히스토리칸을 사용해서 틀린 문제는 바로 이해하고 넘어갈 수 있어서 좋다. 또 특히 공부라는 의식 없이 하게 되니까 부담감도 덜하고 틀리더라도 그 순간 바로 머릿속에 담을 수 있다."고 말했다.

링글은 현재 출시 기념으로 추천인 이벤트, 앱리뷰 이벤트, 출석 이벤트 등 다양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있는 만큼 사용자들이 지루할 틈 없이 링글을 즐길 수 있다.


링글 관계자는 "기존 시장에는 무수히 많은 리워드앱이 있지만 링글은 사용자들에게 영어학습을 제공하면서 적립금을 주는 어플리케이션인 만큼 학습형 리워드앱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다."라며 "회원수가 증가하는 만큼 앞으로의 링글 행보에 대한 기대가 크다"라고 전했다.

한편 링글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내려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ringl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