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지식쇼핑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도시바의 인기 노트북을 특가에 제공하고, 이를 통해 온라인 기부포털 서비스 '해피빈'에 기부까지 하는 '행복나눔 노트북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시즌을 앞두고, 노트북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소지할 수 있는 도시바 스포츠백을 모든 참여자에게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해당 이벤트 페이지(http://me2.do/GmexFyGj)를 방문하면 된다.
네이버 지식쇼핑 관계자는 "이번 행복나눔 노트북 캠페인은 노트북의 저렴한 판매뿐만 아니라 해피빈 기부 참여의 보람까지 느낄 수 있어, 단순한 가격 할인 이상의 가치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좋은 상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부응하는 것은 물론, 사회 공헌에도 이바지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해피빈은 2005년부터 네티즌과 후원 파트너, 사회 공헌 단체들과 나눔을 실천해 오고 있는 국내 최초 온라인 기부 포털 서비스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기부되는 PC는 사회공익단체 및 장애청소년 동아리 등 해피빈의 다양한 공익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