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한방 브랜드 자인이 1년 중 단 한 번, 청정지역에만 자생하는 희귀 식물을 찾아 떠나는 '천녀목란 원정대' 5기를 모집한다.
'자인 천녀목란 원정대'는 자연을 통해 아름다움을 꿈꾸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는 5월 9일까지 코리아나 홈페이지(www.coreana.com)에서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자인 천녀목란 원정대 5기' 자격과 함께 행사 당일 22만원 상당의 자인 천녀목란 제품이 선물로 제공된다. 당첨자는 5월 24일 코리아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 080-022-5013 또는 코리아나 홈페이지(www.coreana.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자인의 주요 성분인 천녀목란은 우리 땅에서만 피는 토종 목련으로 1년 중 6월에 단 한 번 피는 귀한 꽃이다. 공해가 없는 깊은 산속에서만 꽃을 피우며 강원도 설악산과 치악산에서만 자생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옛 문헌인 <악성론>에서는 "살결을 곱고 매끄럽게 한다"고 기록할 만큼 피부 미용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왔으며 코리아나는 3여 년간의 연구 끝에 천녀목란 추출물을 통한 자인 천녀목란 미백 라인을 출시, 탁월한 미백 효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