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음... 윤손하 요즘 어떻게 지내나 했더니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3-04-24 10:21


윤손하. 사진제공=토니모리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대표 김중천)는 JYJ와 민효린에 이어 일본에서 활약중인 배우 '윤손하'와 1년간 글로벌 모델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배우 윤손하는 조리 있는 말솜씨로 얼마 전 국내 육아 프로그램 MC에 발탁되며 출산 후에도 여전히 변치 않는 방부제 미모로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얻은 바 있다. 더불어, 철저한 채식 식단과 꾸준한 운동을 통한 자기관리로 2030 여성들의 공감을 얻어낼 수 있어 토니모리의 뷰티 멘토로서의 활동에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배우 윤손하는 현재 한류열풍 세대에 진출을 한 것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일본 내에서 자국 배우만큼의 인정을 받고 있다. 그녀의 일본 내 인기가 누구보다 탄탄한 만큼 일본지역을 집중적으로 조명한 토니모리 모델로서 활동하게 되며,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 글로벌 모델로서 소개 될 예정이다.

이에 얼마 전 토니모리 베스트셀러로 급 부상중인 '루미너스 순수광채 CC크림'의 일본 CF 및 지면광고 촬영을 마치고 글로벌 뷰티 모델로서의 첫 시작을 알렸다.

토니모리 마케팅본부의 김승철 상무는 "스마트 쇼퍼들이 늘어나고 있는 요즘, 배우 윤손하씨의 야무지고 똑똑한 이미지가 토니모리의 합리적인 브랜드 성격을 잘 어필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윤손하씨는 일본에서 탄탄하게 입지를 다져 온만큼 토니모리의 활발한 글로벌 마케팅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토니모리의 새로운 뮤즈가 된 배우 윤손하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의 뷰티 모델로 발탁되어 기쁘다"며 "단순히 예쁜 모습만을 보여주는 모델이 아니라 고객들에게 토니모리가 지향하는 진정한 아름다움을 알릴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이라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