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단월드, 맞춤형 건강코칭 '원타임 클래스' 오픈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3-04-17 13:00



계절별, 체질별 다양한 건강법에 대한 정보의 홍수 속에서 건강관리를 제대로 실천하기가 어렵다고 느끼는 사람이 많다.

일례로 많은 사람들이 매년 초마다 건강을 목표로 수많은 계획들을 세워보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무너지는 경우가 상당수에 이른다. 특히, 남들과는 다른 특이한 상황이거나 특이체질 등 여러 가지 요소까지 더하면 아무리 좋은 건강법이라도 나에게 맞는 건강법으로 활용하기란 쉽지 않은 일이다.

브레인 명상 기업 단 월드에서는 자신의 건강상태를 체크해 나에게 꼭 맞는 명상?호흡법을 제시하는 '원타임 클래스'(One time Class)를 출시했다.

원타임 클래스의 프로그램은 먼저 전문가 1:1상담을 통해 몸의 밸런스 측정과 에너지의 흐름을 점검 받고, 한국뇌과학연구원에서 제공한 브레인테스트로 멘탈 헬스 지수를 알아볼 수 있다.

체크 결과에 따라 360여 가지가 넘는 체조법 중 자신에게 가장 효과 높은 체조법과 일상에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브레인 명상법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한다. 이어 스트레스 해소 및 깊은 체험을 원하는 경우 그에 맞게 맞춤형 호흡법을 안내하는 구성으로 진행된다.

단 월드 관계자는 "바쁜 일상에서 자신의 상태를 바로 알고 건강관리 계획을 세우기가 쉽지 않은 현대인들을 위해 이 같은 프로그램을 선보이게 됐다"며 "30여 년간의 회원 체험사례를 바탕으로 연구개발한 회원 관리 시스템을 최소화하여 프로그램을 개발, 약 1시간만으로도 건강관리의 최대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단 월드 프로그램을 한 시간 동안 체험할 수 있는 원타임 클래스는 1만원이며, 체험 후 정규과정을 등록할 때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원타임 클래스 신청 및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단 월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