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던킨도너츠 ‘빠니니’ 출시기념 네이버 쿠폰 이벤트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3-04-17 08:42


던킨도너츠(www.dunkindonuts.co.kr)는 쿠폰을 활용해 빠니니를 구매하면 따뜻한 아메리카노(S)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4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한 아메리카노 무료쿠폰은 네이버 쿠폰과 카카오톡을 통해 받을 수 있다. 네이버 쿠폰(http://coupon.naver.com)에서는 무료쿠폰으로 다운가능하고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빠니니 모바일 쿠폰 구매 후 무료쿠폰 응모로 받을 수 있다. 다운받은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은 매장에서 빠니니 구매 시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 발급 후 7일 동안 사용할 수 있다.

던킨도너츠의 이탈리아식 샌드위치 빠니니는 간편하면서도 든든한 한끼 식사로 충분해 커피와 함께 먹기 좋은 아침메뉴다. '시저치킨 빠니니'는 시저소스와 치킨, 모짜렐라 치즈가 함께 어우러져 있으며, '에그치즈 빠니니'는 삶은 계란과 햄, 모짜렐라 치즈를 넣은 담백한 빠니니로 부드럽고 깔끔한 던킨도너츠 아메리카노와 함께 즐기기 좋다.

또한 던킨도너츠 최고의 핫 밀(Hot Meal) 메뉴를 선정하는 '던킨 NEW 핫 밀 TOP STAR를 가린다!' 온라인 이벤트도 4월 16일부터 5월 5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던킨 홈페이지와 모바일웹에서 빠니니와 핫도그 중 선호하는 메뉴를 선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든든한 던킨상' 100명에게는 '내가 뽑은 핫 밀'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하고, '간편한 던킨상' 200명에게는 따뜻한 아메리카노(S)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5월 10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에게 인기 있는 핫 밀 메뉴의 체험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던킨도너츠에서 핫 밀메뉴와 함께 간편하게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