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블랙야크, 제주 올레길 원정대 모집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3-04-16 11:45



블랙야크(대표 강태선)가 트레일워킹화 '프라즈마' 출시 기념으로 와플반트, 고어코리아와 함께 5월 14일까지 '제주도 올레길 원정대' 20인(10쌍)을 모집한다.

5월 30일부터 2박 3일 동안 제주도로 떠나는 이번 원정대는 올레길 트레일 워킹과 오토캠핑, ATV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체험하게 된다. 또한 전문 산악인에게 배우는 '기초 보행법 강좌'와 유명 사진 작가인 이상신 작가와 함께하는 '수준별 아웃도어 사진 촬영법' 시간도 마련됐다.

블랙야크 트레일워킹화 '프라즈마' 구매와 와플반트 구매 시 받은 응모권 행운번호를 각 브랜드 홈페이지에 입력을 통해 간단히 응모 할 수 있으며, 전산 추첨을 통해 5월 16일 10명(동반1인)의 참가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원정대 전원에게는 올레길을 편안하게 걸을 수 있도록 블랙야크의 다양한 트레일워킹 용품이 제공되며 '프라즈마' 비구매 참가자에게는 워킹화를 증정할 예정.

신재훈 블랙야크 이사는 "최근 여유롭게 자연을 즐길 수 있는 트레일워킹에 대한 2030 젊은 여성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어 트레일워킹화 '프라즈마' 출시와 함께 핫 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와플전문점인 와플반트와 함께 이번 원정대를 모집하게 됐다"며 "젊은 층과 소통하기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인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