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www.lge.co.kr)가 Full HD 스마트폰 '옵티머스 G Pro'의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옵티머스 G Pro' 글로벌 출시를 기념하여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옵티머스 G Pro'는 지난 주부터 일본 최대 이동통신사 NTT 도코모를 통해 일본 시장에 출시됐으며, 향후 출시 국가를 더욱 확대해 글로벌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옵티머스 G Pro'는 지난 2월 국내 시장에서 통신 3사를 통해 출시된 후 40일만에 50만대 공급을 돌파하며 LG전자가 내놓은 역대 휴대폰 가운데 가장 빠른 초기 판매속도를 기록한 바 있다.
이번 이벤트는 보조금 규제 강화 이후 출고가 인하 등의 또 다른 소모적 경쟁이 아닌 새로운 차원의 소비자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볼 수 있어 더욱 주목 받고 있다. LG전자는 향후 소비자 대상의 대대적 마케팅 활동들뿐 아니라 밸류팩 업그레이드 등의 강화된 사후관리 서비스 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으로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LG전자 MC한국마케팅담당 마창민 상무는 "이번 이벤트는 '옵티머스 G Pro'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이고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라며, "고객들에게 LG만의 차별화된 가치와 최고 만족을 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