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박재천)가 11일 모바일 음악 감상에 특화된 UE 라인업의 신제품 6종을 출시했다.
'로지텍 UE 900 노이즈 차단 이어폰(Logitech UE 900 Noise-Isolating Earphones)'은 4개의 밸런스드 아마추어 드라이버(BA 드라이버)와 3웨이(way)방식의 크로스오버를 적용해 무대 전문 음악가와 엔지니어들이 사용하는 커스텀 이어폰 못지 않은 궁극적인 사운드를 제공한다.
강력한 저음, 하늘을 찌를듯한 고음과 피아노음과 같은 부드러운 음색 등 광범위한 사운드 스테이지를 제공하는 이 제품은 소리가 명확히 전달될 수 있도록 라지보어(large-bore) 오프닝으로 설계된 3개의 컴플라이 폼팁(Comply Foam Tip)과 5개의 실리콘 팁을 제공, 소음을 완벽히 차단해 준다.
로지텍 UE9000 무선 헤드폰(Logitech UE9000 wireless Headphones)은 무선의 자유로움과 뛰어난 사운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블루투스 무선 연결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음악을 즐길 수 있으며, 유선으로 이용하고자 하거나 배터리가 부족한 경우 옵션으로 제공되는 케이블을 사용할 수 있다.
UE 9000의 고해상도 드라이버는 UE 고유의 넓은 사운드 스테이지에 적합하게끔 완벽하게 튜닝되어 풍부하고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하며, 로지텍 고유의 블루투스 구현으로 긴 배터리 수명은 물론 음질의 저하 없이 무선의 자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다.
액티브 노이즈 제거 기술을 통해 주변 노이즈를 필터링해 음악에만 몰입할 수 있게 도와주는 이 헤드폰은 메모리폼 쿠션, 굴절된 연결 부분, 그리고 귀를 덮는 방식의 어라운드 이어(around-ear) 디자인을 제공,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이밖에 '로지텍 UE6000 헤드폰(Logitech UE 6000 Headphones)', '로지텍 UE4000 헤드폰(Logitech UE 4000 Headphones)'도 뛰어난 성능을 갖추고 있다.
로지텍 음악 부문 수석 부사장인 로리 돌리(Roly Dooley)는 "음악 팬들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음악과 함께 한다" 며 "어떠한 기기를 사용하던 간에 UE 라인업은 지금까지 경험했던 음악 감상의 방식 중 최고의 방법을 선사할 것이"이라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