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까워서 더 좋은 합리적인 가격의 봄맞이 여행을 제안합니다'
먼저 가평에 위치한 펠리스 펜션, 클럽아일랜드 펜션 등 다양한 테마의 스파 펜션 8곳을 보기 쉽게 한 자리에 모아 최대 59% 할인된 4만9,000원에 제공한다. 또한 캠핑족들을 위해 국내 최대 규모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애니캠핑카 이용권을 5만원대부터 다양한 옵션으로 마련했으며, 가평하면 빠질 수 없는 번지점프, 모터보트 등 수상레저상품을 45% 할인된 2만2,0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대부도에서 즐길 수 있는 영흥바다낚시터 이용권과 배낚시 전문 '미경호'에서 즐기는 체험권 역시 각각 33%, 25% 할인된 4만원대와 3만원대에 제공한다. 바닷길을 따라 산책하기 좋은 탄도항 일몰 여행권도 1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조재익 그루폰 여행/레저 영업담당 이사는 "4월 중순부터는 서울 근교에서도 완연한 봄 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만큼 장시간 이동의 번거로움 없이 가볍게 떠날 수 있는 서울 근교의 나들이 명소들을 선정, 이번 특별전을 마련했다"며, "쾌적하고 편안한 숙소에서 일상의 피로도 풀고 연인, 가족이 다양한 레저도 즐길 수 있는 알뜰한 힐링 타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