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성이라면 누구나 나이와 상관없이 더 젊고 예뻐 보이고 싶어하는 건 당연한 현실이다. 이로인해 더 좋은 화장품, 더 좋은 피부관리를 받고 싶어 하는 욕심 또한 당연하다.
하지만 이미 처져버린 살이나 주름을 생활요법이나 단순한 관리 만으로 개선하기엔 한계점이 따를 수 있다. 때문에 피부 처짐과 주름을 손쉽게 해결할 수 있는 의학적인 도움을 받는 것 또한 현명한 방법 중 하나가 될 수 있다.
의학적인 방법 중 피부 탄력과 주름을 개선하는 시술로는 실을 이용하여 얼굴을 당겨주는 방식의 실리프팅 시술법이 있다. 이 실리프팅은 특수 실의 작은 돌기를 이용해 피부를 가볍게 당겨주어 주름을 펴주고 피부를 탄력 있게 만드는 시술로써 많은 이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병원 측에서는 피부 처짐이 덜하면서 단순한 팔자주름 개선, V라인 턱선을 원할 경우에는 포인트 리프트를 추천했다. 포인트 리프트는 피부 절개 없이 녹는 실을 삽입하여 주름의 처진 방향에 따라 실을 넣어 당겨주는 시술이다.
시술 6개월 후 점차 체내에 흡수되면서 완전히 사라지므로 수술 후 부작용에 따른 제거 수술 등큰 부담이 없어 많은 고객들이 찾는 수술 중 하나라고 설명했다. 더불어 즉각적인 V라인 효과를 경험할 수 있으며 피부 탄력 또한 좋아지는 점이 큰 장점 중 하나라고 말했다.
그 외에 피부 처짐이 심하거나 깊게 패인 주름 개선을 원할 경우에는 녹지 않는 실을 이용하는 이지리프트가 효과적이다. 미세한 돌기가 달린 실로, 늘어지고 처진 피부를 당겨주는 강력한 효과가 있다.
또 요즘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실리프팅 중 테스리프트라는 시술이 있는데, 이 시술은 돌기 달린 실과 그물망이 하나로 합쳐져 강력한 고정력이 있는 새로운 방식의 리프팅이다.
기존의 리프팅 방법보다 지속기간이 길고 처짐 재발 현상과 기타 부작용들이 개선되는 장점이 있어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을 원하는 환자들 사이에서 큰 만족감을 얻고 있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