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 100대 화장품 전문기업 코스노바(Cosnova)에서 내놓은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캐트리스(Catrice) 가 한국에 런칭 됐다.
캐트리스는 ZARA, H&M 과 같은 패션 SPA브랜드의 개념을 뷰티에 접목시킨 최초 브랜드다. 급속도록 변화하는 뷰티 트렌와 이에 따른 소비자들의 니즈를 빠르게 반영하기 위해 뷰티 SPA 브랜드인 캐트리스가 탄생한 셈.
캐트리스는 빠른 제품 회전과 최신의 트렌드를 바로 반영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또 자체 크리에이브 팀의 유니크한 감각과 혁신성 으로트렌디한 아이템들을 만들어 내고 매달 새로운 리미티드 에디션을 내놓으면서 제품의 빠른 회전을 보인다. 일년에 100개 이상의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시즌이 지나면 단종되는 품목도 생기게 된다.
빠른 신제품 회전 뿐만 아니라 럭셔리 브랜드에서 볼 수 있는 포뮬러도 놓치지 않았다. 특히 립스틱, 아이섀도우, 네일컬러 제품들은 유럽에서부터 이미 입소문으로 유명해진 제품들로 유명 명품 브랜드와 비교해 손색이 없다는 평을 들어 오고 있다. 80%이상의 제품을 유럽 현지에서 생산 하고 있어 제품력을 더욱 인정 받고 있다.
이러한 프리미엄급의 포뮬러를 갖추고 있음에도 소비자들이 쉽게 구매 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대를 유지하고 온라인 몰, 드럭스토어, 패션 편집샵 등으로 판매 접점을 넓힐 예정이다. 캐트리스는 봄, 여름 새로운 컬러의 립스틱과 네일 컬러들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