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악기음향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 (대표: 야마다 토시카즈)는 봄 캠핑시즌을 맞이하여 제주 롯데호텔과 함께 '야마하 뮤직 캠핑 패키지'와 '해온 힐링 음악회'를 준비했다고 4일 밝혔다.
또한 야마하는 새단장을 끝마친 제주 롯데호텔의 야외 스파&가든 '해온'에서 힐링을 주제로 한 '해온 힐링 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호텔에서의 숙박과 함께 '해온'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에 진행되며, 국내 최정상의 기타리스트 김종걸, 한국 최초 여성 재즈 바이올리니스트 민선정, 피아니스트 이주연 등 야마하의 대표 뮤지션들이 펼치는 수준급의 연주를 감상할 수 있다.
야마하뮤직코리아 야마다 토시카즈 대표는 "따뜻한 봄을 만끽하며 소중한 이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온 고객들이 음악으로 더욱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야마하는 고객들과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다양한 방식으로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http://www.lottehoteljeju.com)를 참고하거나 제주 롯데호텔 대표번호(064-731-1000)로 문의하면 된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