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라스캡 호르미시스요법 적용…탈모·관절 치료 길 열려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3-04-03 14:45



일본 돗토리현 주민들은 유난히 모발이 윤기 있고, 풍성한 장수마을로 유명하다.

모발이 굵고 풍성한 장수마을로 유명한 돗토리현 주민들은 마을 중앙에 있는 850년 전통의 세계최대 라돈온천인 미사사온천에서 목욕을 즐겼으며, 자연스럽게 저 레벨의 라돈에 노출되어 호르미시스 효과에 의해 탈모와 관절이 치유됐다.

호르미시스 요법의 치료 효과는 미사사온천 뿐만 아니라 고대로부터 인류는 탈모, 관절염, 난치병 등을 치료하기 위해 오스트리아의 르트렌갱도 (년간 치료 방문객 약 1만명), 미국 몬태나주의 라돈마인 등을 방문해 치료했다.

또 효과와 후기가 널리 알려져 지금도 세계 각지에서 수많은 이들이 치료를 목적으로 방문하고 있다.

인간의 난치병을 치료하고 효과를 볼 수 있었던 비밀은 바로 라돈에 의한 저 레벨 방사선 즉 호르미시스 효과에 의해서다.

현대과학에 의해 밝혀진 호르미시스 요법은 저레벨의 방사선이 두피나 관절에 신진 대사를 높여 노화의 원이니 되는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신체 면역 스위치를 켜서 노화를 방지하고, 어린 시절의 두피 상태로 되돌리는 역할을 하게 된다.

일본에서는 오랜 동안 호르미시스에 대해 연구하였으며, 최근 호르미시스요법을 적용한 탈모 및 관절 치료 제품인 라스캡 및 라스서포터를 개발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호르미시스 탈모치료 제품인 라스캡을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두피 속 세포조직이 활성화되면서 모세혈관이 확장되고 원활한 혈액순환이 이뤄지게 된다.


이 같은 원리는 노화된 모근에 활성산소를 제거하여 젊은 모근으로 되돌리고, 충분한 영양이 공급되면서, 서서히 모발이 굵어지고 모발 수가 증가하며 발모가 시작되고 탈모를 치료한다. 뿐만 아니라 탈모방지?모발성장 유도 효과도 탁월 하다. 라스캡을 전문의약품인 판시딜, 프로페시아, 비오틴이나 바르는 치료제 마이녹실S 등과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기대 할 수 있다

호르미시스 요법은 인류가 수십만 년 전부터 인류가 체험으로 얻어낸 대체의학 자연치료 법으로 부작용 또 한 걱정할 필요가 없다.

라스캡과 라스서포터는 대처의학인 호르미시스요법을 적용한 제품으로 판시딜, 프로페시아, 마이녹실S, 비오틴, 이브퐁루아, 뉴트리캡, 볼두민, 판토가, 엘크라넬, 핀페시아, 메가페시아와 같이 복용하는 게 아니라 체내에 쌓이는 부작용도 없다. 일본에서 개발된 호르미시스 탈모 및 관절치료제 라스캡, 라스서포터는 레아글로벌코리아 에서 국내 독점 판매하고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