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롯데리아의 국내 대표 아이스크림 전문점 나뚜루(대표 노일식, www.natuur.co.kr) 의 신규 브랜드 '나뚜루 POP'이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와 함께 신규광고를 선보인다.
나뚜루 POP은 나뚜루가 작년 11월에 새롭게 선보인 브랜드로, 나뚜루가 2030세대를 타깃으로 한 자연주의 컨셉이었다면 나뚜루 POP은 1724세대의 톡톡 튀는 감성과 다양한 기호에 맞춰 좋은 제품 및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 (싱글컵 2,700원)으로 제공하는 '스무살의 아이스크림 디저트 카페'다.
나뚜루 POP은 자사의 최초 모델로 현재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인피니트'를 모델로 선정해 아이스크림 전문점 업계의 리딩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는 포부다.
나뚜루 관계자는 "나뚜루 POP의 톡톡 튀는 감각적인 이미지와, 인피니트의 강렬한 에너지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한편, 나뚜루POP은 광고 온에어와 함께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natuurpop)을 오픈한다. 페이스북 컨셉은 '매일매일 받아보는 재미있는 팝 매거진'으로, 나뚜루 POP 브랜드 소개와 함께 제품 정보를 가장 빠르게 받아 볼 수 있으며, 나뚜루 POP의 주요 고객층인 1724세대가 좋아할 트렌디한 소식도 제공해 특색을 더할 예정이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