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와라와라, 어버이날 이벤트 실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4-01 15:38


핸드 쿡드 다이닝 펍 와라와라(대표 유재용)는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매장 방문 고객의 부모님께 사랑의 꽃바구니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어버이날 특별 프로모션 메뉴인 피자와 과일주로 구성된 '피과세트'를 먹고 와라와라 홈페이지(www.wara-wara.co.kr) 와 모바일 페이지(www.m.wara-wara.co.kr)를 통해 부모님께 50자 내외의 감사 편지를 올리는 방식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고객의 부모님께는 어버이날 전까지 와라와라가 직접 꽃바구니와 감사 카드를 선물할 예정이다. 행사 참여는 이달 30일까지 가능하며, 당첨자 50명은 5월 3일에 발표한다.

'피과세트'는 와라와라 인기메뉴인 데파피자, 고졸피자, 배감피자 등 3종류의 숟가락 피자 중 1가지와 봄 신상 메뉴인 딸기레몬주 500ml로 구성되며, 할인된 가격인 23,600원에 즐길 수 있다.

와라와라 마케팅팀 김근선 팀장은 "젊은 층이 주요 고객인 와라와라는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자식의 마음으로 고객의 부모님까지 함께 챙겨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봄 신상 인기 메뉴를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고, 부모님께 효도까지 할 수 있는 이번 행사에 고객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