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CJ제일제당 프레시안, 아빠와 함께하는 ‘동그란 두부 봄소풍 런치박스 쿠킹클래스' 개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4-01 14:48


CJ제일제당 프레시안(대표이사: 김철하)은 지난 3월30일 따스한 봄을 맞아 아빠와 함께하는 '동그란 두부 봄소풍 런치박스 쿠킹클래스'를 아빠와 자녀 6쌍을 대상으로 CJ제일제당센터 백설요리원에서 진행했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최근 '아빠! 어디가?' 예능 프로그램이 큰 인기를 끌면서 아빠와 자녀가 함께하는 다양한 체험 행사들이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CJ제일제당 프레시안도 요리를 통해 아빠와 아이가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이 날 소개된 쿠킹클래스 도시락 메뉴로는 신선한 두부에 국산 돼지고기와 국산 야채 등을 넣고 직화로 구워내 부드럽고 맛있는 '동그란두부 너비아니'로 만든 '너비아니 주먹밥'과 '너비아니 영양밥', 그리고 '동그란 두부 오리엔탈 콥샐러드'가 있다.

특별히 이번 '동그란 두부 봄소풍 런치박스 쿠킹클래스'에서는 평소 두부를 멀리하던 아이들을 위해 '두부가 우리 몸에 좋은 이유'와 '두부도 맛있는 음식'이라는 점을 알기 쉽게 설명하는 시간까지 가져 눈길을 끌었다.

CJ제일제당 프레시안의 동그란 두부는 아이들이 두부를 친근하게 접하고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건강 식습관 캠페인인 '아이♥동그란두부'를 지속하고 있으며, 이번에 진행한 '아빠와 함께하는 동그란 두부 쿠킹클래스' 역시 이러한 캠페인 활동 중 하나이다.

이날 쿠킹클래스에 참여한 참가자들은 "그 동안 바쁘다는 핑계로 아이와 함께 놀아주지 못해 늘 미안했는데, 이렇게 딸과 함께 두부로 다양한 봄소풍 요리를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가져 너무 뜻 깊고 유익했다", "이번 주말에는 아이와 함께 동그란 두부로 만든 도시락을 들고 교외로 나들이를 가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CJ제일제당 프레시안의 '동그란 두부 봄소풍 런치박스 쿠킹클래스' 후기는 CJ 더 키친 홈페이지(www.cjthekitchen.co.kr) 에서 추후 확인할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