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아영FBC, '산테로 플레이스(SANTERO PLACE)' 1호점 오픈 기념 파티 개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3-28 11:06


와인전문기업 ㈜아영FBC (대표 우종익)는 오는 4월 5일, 이탈리안 스푸만테 '산테로(SANTERO)'의 스타일과 개성을 트렌디한 카페 '알레아 플레이그라운드(ALEA PLAYGROUND)'와 접목해 '산테로 플레이스(SANTERO PLACE)' 1호점을 오픈한다.

'산테로(SANTERO)'는 기분 좋을 정도의 적당한 산도와 상큼한 청량감 덕분에 가볍게 즐기기에 좋은 이탈리안 스파클링 와인이다.

아영FBC는 '산테로'의 젊고 산뜻한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고자 올해 상반기 안에 총 9개의 '산테로 플레이스'를 오픈한다. '산테로 플레이스'는 서울시내 트렌디한 카페 또는 레스토랑을 선정해 산테로 브랜드의 스타일과 개성을 소개하고 영 뮤지션을 초청한 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마케팅 거점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이번에 '산테로 플레이스' 1호점으로 선정된 '알레아 플레이그라운드'는 넓고 쾌적한 테라스를 자랑하며 각종 파티와 전시 등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젊은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알레아 플레이그라운드'는 이번 '산테로 플레이스' 선정과 더불어 카페 겸 라운지바로 새롭게 리모델링 했다.

뿐만 아니라 아영FBC는 이번 '산테로 플레이스' 1호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4월 5일(금) 밤 10시부터 '알레아 플레이그라운드'에서 런칭 파티를 개최한다. 파티 현장에는 트렌디 영 뮤지션 빈지노와 크러쉬의 공연 및 디제잉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파티 입장권은 선착순 300명에 한해 행사 당일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산테로 피노 샤르도네 스푸만테(SANTERO Pinot Chardonnay Spumante)는 피노블랑과 샤르도네를 반반씩 블렌딩하여 만든 이탈리안 드라이 스파클링 와인으로, 풍부한 과실향과 섬세한 버블을 가지고 있으며 상쾌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 산테로 스푸만테는 에피타이저와 메인요리 모두에 완벽히 어울린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