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슈피겐SGP, 도심 출몰 '뉴코티드맨' 찾으면 백팩이 공짜~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3-02-14 11:06



슈피겐SGP(대표 김대영)는 신학기를 앞두고 뉴코티드 백팩을 착용한 '뉴코티드맨' 5명과 함께하는 이색적인 이벤트 '뉴코티드맨 어디가'를 실시한다.

슈피겐SGP의 '뉴코티드맨 어디가?'는 네모난 박스탈을 쓰고 뉴코티드 백팩을 멘 일명 '뉴코티드맨'을 찾아 인증샷을 남기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총 5명으로 구성된 '뉴코티드맨'은 15일 연세대와 이화여대, 홍익대를 시작으로 16일 신사동 가로수길과 강남역, 17일 인사동 및 광화문 일대, 18일 여의도 일대, 19일 명동과 대학로 등 서울 시내 주요 지역에 5일간 등장할 예정.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서울 곳곳에 출몰하는 뉴코티드맨의 사진을 찍어 간단한 코멘트와 함께 자신의 SNS 및 커뮤니티 등에 인증샷을 공유한 후 24일(일)까지 해당 주소(URL)를 슈피겐SGP 홈페이지(www.spigen.co.kr)에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백화점상품권 10만원권(3명), 2등 뉴코티드 백팩(10명), 3등 스마트폰 거치대(20명), 4등 슈피겐SGP 기프트카드 1만원권(50명) 등 총 83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슈피겐SGP는 오는 3월 3일(일)까지 뉴코티드 백팩을 메고 함께 떠나고 싶은 여행지를 추천하는 '뉴코티드맨 같이가!' 이벤트도 함께 실시하며, 2월 28일(목)까지 브랜드에 상관없이 헌 가방을 반납하면 20% 할인된 가격으로 새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가방 보상 판매'도 진행 중이다.

김지영 슈피겐SGP 매니저는 "신학기를 맞아 스마트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은 물론 뉴코티드 백팩만의 차별화된 경험까지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 며 "신학기가 시작되기 전 재미난 인증샷도 찍고 선물도 받아가며 좋은 추억을 남기는 시간이 되기 바란다" 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