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그루폰, 봄맞이 헬스앤뷰티 기획전 실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2-12 16:00


봄의 기운이 느껴지기 시작할 때쯤 여성들은 겨우내 찐 살이 고민이다.

특히, 설 연휴 동안 기름진 고열량의 음식 섭취로 다이어트는 더욱 시급해졌다.

글로벌 No.1 소셜커머스 기업 그루폰(대표 김홍식, www.groupon.kr)은 다가올 봄을 맞아 다이어트 등을 통해 외모를 업그레이드하고 건강도 챙기고자 하는 여성들을 위해 '봄맞이 헬스&뷰티 기획전'을 오는 28일(목)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맞춤PT, 필라테스, 스파, 마사지 등의 건강한 다이어트와 뷰티케어를 돕는 다양한 딜을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에 마련했다.

먼저, 아름다운 여성의 바디라인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줄 필라테스 이용권(압구정점)을 40% 할인된 가격 79,000원에 제공하고, 소수정예 그룹 맞춤 PT 이용권을 최대 90% 이상 할인된 가격12,000원에 선보인다. 또한, 작은 얼굴 만들기의 필수 코스 경락과 체지방 분해 및 바디케어를 돕는 전신 슬리밍 등의 마사지 패키지 딜을 안산, 분당, 일산 등 지역 파트너사와 협력하여 8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그루폰은 풀무원과 함께 기획전 론칭을 기념해 생과일 그대로를 담아 피부와 건강에 좋은'풀무원 아임리얼'을 최대 11% 할인된 가격에 제공할 뿐만 아니라 구입 가격의 10%를 그루폰 캐시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유진 그루폰 마케팅 담당 이사는 "다양한 지역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기획전의 딜들이 겨우내 어느 샌가 도망간 S라인도 되찾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그루폰은 고객들이 보다 편하게 가까운 곳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전국 방방곡곡의 딜들을 선보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