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CJ에듀케이션즈, T스마트러닝 유아동용 콘텐츠 공급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3-02-12 11:28 | 최종수정 2013-02-12 11:28



CJ에듀케이션즈(대표 이준식)가 SK텔레콤에서 제공하는 스마트기기 기반의 교육 서비스인 'T스마트러닝'에 자사 콘텐츠를 제공, 3월 17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CJ에듀케이션즈의 콘텐츠 제공은 'T스마트러닝'이 유아 및 초등학생 대상의 교육 콘텐츠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점차 늘어나면서 진행된 것으로 알려졌다. 지속적으로 플랫폼과 콘텐츠 개발에 힘쓰던 SK텔레콤이 CJ에듀케이션즈 교육용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의 높은 퀄리티를 인정해 양사가 제휴하게 됐다.

CJ에듀케이션즈를 통해 T스마트러닝에 새롭게 소개되는 콘텐츠는 25년 전통의 美 교육 전문 출판사 앱도(ABDO), 美 어린이 도서관용 지식 도서 전문 출판사 캡스톤(Capstone), 美 영유아 인지발달 창의 컨셉 도서 출판사 블루 애플(Blue Apple)의 유아동 그림책 총 65종을 교육용 앱으로 개발한 것으로 다양한 인터랙션과 원어민의 음성을 제공해 아이들이 보다 쉽고 재미있게 영어를 익힐 수 있다.

CJ에듀케이션즈는 이벤트 기간 동안 앱을 33%에서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앱을 다운받은 모든 고객들에게 뚜레쥬르 우유식빵 기프티콘을 선물로 준다. 또한 영어 도서 콘텐츠 3종도 특별히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콘텐츠는 앱도(ABDO)사의 지식그림책 시리즈 중 요일과 달의 의미와 순서를 배우는 '먼데이(Monday)', '재뉴어리(January)', 도형에 대해 배우는 '써클즈(Circles)'다.

CJ에듀케이션즈 관계자는 "교육용 앱은 전 세계 유명 출판사의 우수 콘텐츠에 흥미로운 인터랙션과 놀이 요소를 더한 것으로 아이들에게 색다르고 생생한 학습 경험을 줘 2012 PIA에서 우수 도서 앱 인증인 QED(Quality/Excellence/Design) 마크를 획득하고, 앱스토어 선정 '2012년을 빛낸 최고작'을 수상하는 영예를 얻기도 했다"며 "T스마트러닝에서 기존에 사랑 받았던 '심스태백 작가전' 등은 물론 새로운 그림책 시리즈 다수를 최초로 소개하는 만큼 더 많은 사람들이 CJ에듀케이션즈의 다양한 앱을 접하고 널리 이용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