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에듀케이션즈(대표 이준식)가 SK텔레콤에서 제공하는 스마트기기 기반의 교육 서비스인 'T스마트러닝'에 자사 콘텐츠를 제공, 3월 17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CJ에듀케이션즈는 이벤트 기간 동안 앱을 33%에서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앱을 다운받은 모든 고객들에게 뚜레쥬르 우유식빵 기프티콘을 선물로 준다. 또한 영어 도서 콘텐츠 3종도 특별히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콘텐츠는 앱도(ABDO)사의 지식그림책 시리즈 중 요일과 달의 의미와 순서를 배우는 '먼데이(Monday)', '재뉴어리(January)', 도형에 대해 배우는 '써클즈(Circles)'다.
CJ에듀케이션즈 관계자는 "교육용 앱은 전 세계 유명 출판사의 우수 콘텐츠에 흥미로운 인터랙션과 놀이 요소를 더한 것으로 아이들에게 색다르고 생생한 학습 경험을 줘 2012 PIA에서 우수 도서 앱 인증인 QED(Quality/Excellence/Design) 마크를 획득하고, 앱스토어 선정 '2012년을 빛낸 최고작'을 수상하는 영예를 얻기도 했다"며 "T스마트러닝에서 기존에 사랑 받았던 '심스태백 작가전' 등은 물론 새로운 그림책 시리즈 다수를 최초로 소개하는 만큼 더 많은 사람들이 CJ에듀케이션즈의 다양한 앱을 접하고 널리 이용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